온라인 마케팅/구글(Google)

구글 마이비즈니스 정지됨, 품질 복구 완료 (suspended business profile, Fix request for their reinstatement)

Pikon 2021. 6. 4. 21:26
반응형

구글 마이비즈니스 정지됨, 품질 복구 완료 (suspended business profile, Fix request for their reinstatement)

 

 

이 글은 구글 마이비즈니스 복구 신청 후 완료된 후기에 대한 내용임으로, 만약 복구 신청 방법에 대해 궁금한 경우에는 아래의 컨텐츠를 확인하길 바란다.

 

 

구글 마이비즈니스 정지됨, 품질 문제로 정지된 위치입니다. 이메일 복구 요청 진행

구글 마이비즈니스 정지됨, 품질 문제로 정지된 위치입니다. 이메일 복구 요청 진행 이건 실무 꿀팁이라.. 글을 올릴까 말까 고민을 좀 많이 했는데, 이 사태로 인해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정말

pikon.tistory.com

[구글 마이비즈니스 복구신청 방법]


생각보다 피드백이 너무 빨리와서 놀랐다. 복구 신청 방법에서 문제가 있을 뿐, 구글 마이비즈니스 지원팀이 정말 성실하다고 느꼈다. (와.. 내 글에서 칭찬이 나오다니)

 

복구 신청 - 5/29(토) 15:43

복원 완료 회신 - 5/29(토) 20:35

 

5시간만에 복원이 완료되었다는 답변을 메일로 받았다.

 

 

정지 후 게시가 되면 Google지도에 표기되기까지 며칠 걸릴 수 있다는 안내가 있었으나, 그게 뭐가 중요한가. 며칠 기다리는 것 따위는 그렇게 중요하지 않다. (우편 인증이 21일 소요되는데 며칠 따위..)

 

추가 연락 - 5/30(일) 19:41

 

 

내 구글 마이비즈니스가 삭제되었다가 다시 복구되었다는 내용에 대한 추가 메일. 별로 중요한 내용은 아니다.

 

 

현재는 인증됨(Certified) 상태로 변경되어 구글에도 정상적으로 잘 노출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아마 복구 신청이 잘 되지 않아서 그냥 포기하고 새로 비즈니스를 생성해서 우편을 받는 과정부터 진행하던 사람들이 많을텐데.. 그런 사람들에게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사실 복구 신청 방법이 2가지가 있는데, 지난 포스팅에서는 1개만 공개했다.

 

혹 복구 신청이 잘 되지 않는 경우 댓글 남기면 도움주도록 하겠다. 이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