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페이스북

페이스북 샵 설정, 상품 등록 방법

Pikon 2017. 7. 31. 09:58
반응형

페이스북 샵 설정, 상품 등록 방법



페이스북 광고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페이스북 게시물 광고 하단에 상품을 보거나 혹은 페이지 내 '샵' 이라는 카테고리를 한 번쯤은 봤을 것 같다.

이렇게 상품 등록을 해두면 게시물 광고를 진행할 때에도 보다 내 상품을 효과적으로 노출시킬 수 있고, 페이지 내에 '샵' 카테고리를 이용하여 고객들이 유입될 수도 있다.


오늘은 페이스북 샵 설정 및 상품 등록 방법에 대해 설명하도록 하겠다.



페이지 우측 상단에 '설정' 버튼 클릭.

왼쪽 카테고리 중 '페이지 관리' 버튼을 클릭한다.

페이지 관리 하단 부분이 '기본 탭 사용' 부분에서 스크롤을 가장 아래까지 내린다.



스크롤을 최 하단까지 내렸다면 '탭 추가' 버튼 클릭.

샵의 오른쪽 '탭 추가' 를 클릭해서 샵이라는 카테고리를 추가한다.



정상적으로 등록되었다면, 페이지 왼쪽 카테고리에 '샵'이라는 영역이 생긴다.



샵에서 제품 추가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사진, 상품 이름, 가격, 설명, 결제 URL(상품 상세 페이지)를 입력해주면 등록이 완료된다.

등록한 상품은 검수를 받게 되는데, 10분에서 한 시간 내로 완료되는 것 같다.

반응형